본문 바로가기
남자 펌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 30대 남자펌 시술~~~

by 화북 2012. 5. 8.

♣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 30대 남자펌 시술~~~

 

오늘은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이

30대 남자펌 시술 모습을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조금 오래전에 찍은 사진인데요. 그동안 바빠서 이제야 포스팅 하게 되네요.ㅎㅎㅎ

 

고객님의 머리를 시술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에

고객님의 모발상태를 잘 관찰하고 파악하여야 시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시술도 잘 된다라는 것입니다.^^

모발이 상한 상태에서 시술을 하게 되면 모발에 부담이 되어 펌이 잘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남자 고객님의 시술 후 이미지는

마치 곱슬머리처럼 보이지만, 고객님은 전혀 곱슬기 없는 머리를 가진 고객님입니다.^^

고객님의 주문에 의해 이렇게 시술을 해봤습니다.^^ 

 

 

 

시술 후 전면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사진을 여러 컷 찍었었는데, 많이 흔들려 겨우 몇 컷 건진 사진입니다.^^

이젠 미용실을 운영하려면 카메라도 좋은 걸로 바꿔야 할 것 같네요.ㅎㅎㅎ

이 사진은 똑닥이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라 사진발이 영 살아나지 않아 많이 아쉽습니다.^^

그리고 사진 촬영에 협조해 주신 고객님께 미안하구요.~~~

 

이 남자 고객님의 시술 포인트는

자신감 있는 볼률감과 컬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자연스러움입니다.~~~

남자분들의 경우 여자분들에 비해 스타일링을 내는데 어려움이 많은 게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머리는 약간만 손질하면 분위가 확 살아나서 자신감 넘치는 연출을 할 수 있답니다.

시술에 사용한 롯드는 중간 롯드로 전체적으로 머리 숫자가 많고 풍성하게 보이도록 와인딩 해 시술했습니다.^^

 

 

 

 

시술 후 옆면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옆모습도 자연스럽게 시술 잘 되었네요.ㅎㅎㅎ

고객님의 얼굴에 어울리게 깔끔하게 정리된 옆모습이 보기 좋네요.~~~

특히 모발 끝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살짝 c컬 모양이 머리결이 부드럽게 살아난 모습이 보입니다.^^

 

대부분의 남자 고객님들은 빠른 시술을 원하지요.

시간이 오래 걸리면 조금 지루한 느낌이 드나 봐요? ㅎㅎㅎ, 그러나 이 펌은 지루하지 않습니다.^^

롯드를 말고 열처리 30분, 자연방치 10분, 중화과정 10분 이렇게 50분이면 시술과정이 OK입니다.

 

 

 

 

▲ 시술 후 뒷면 모습입니다.

 

볼률감,ㅎㅎㅎ,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렇지~~~ 뒷면 모습도 머리가 풍성해 보이고 윤기도 좌르르~~~살아나는 모습입니다.^^

펌의 장점은 무엇보다 부드러움과 볼률감입니다.^^ 더 좋은 것은 멋진 볼률감이 팍팍 살아난다라는 것입니다.~~~

또한 펌을 시술하는 이유는 머리 손질이 편리하고 관리가 쉬워야 한다라는 점입니다.ㅎㅎㅎ

 

이 고객님은 시술 후 전체적으로 자연스런 분위기와 C컬 모양의 볼률감 있는 머리결이 살아나 만족감을 표시하더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고객님은 재방문 확률이 거의 99%입니다.ㅎㅎㅎ

 

 

Tip

 

펌 시술 후 하루정도는 머리를 감지 말아야 펌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그리고 관리도 편리하구요.~~~~

 

시술 장면을 촬영하는데 협조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