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헤어커트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의 남자컷트와 염색~~~

by 화북 2012. 6. 5.

♣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의 남자컷트와 염색~~~

 

오랜만에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에

40대 초반 남자 고객님이 컷트와 염색을 하시러 방문을 했어요,

컷트와 염색을 하고 난 후 고객님이 마음에 들어 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먼저 컷트를 하기 전에

머리를 감고 컷트를 하기로 했어요

40대 초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하얀 새치 머리가 드문드문 보이시더군요.

 

 

 

 

고객님이 원하는

머리 모양으로 컷트를 해드리려고 했는데,

고객님이 아무렇게나 머리를 잘라 달라고 해서 얼굴형에 맞게 머리를 잘랐습니다.

 

 

 

 

컷트 완료 후의

고객님의 머리 스타일입니다.

넘 마음에 들어 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자. 이제 염색을 하기로 합니다.

귀에 염색약이 묻지 않도록 이렇게 캡을 씌워 드렸습니다.

 

 

 

 

염색약이 머리 전체에

 퍼지도록 골고루 도포가 된 모습입니다.

 

 

 

 

염색을 끝낸 후 다시 머리를 감고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고 있는 중입니다.

고객님의 머리 색깔은 진한 검정모라 조금 색상이 밝은 염색으로

 시술을 완성했습니다. 진한 검정모에서 갑자기 눈에 띄는 색상을 하게 되면

남자분들은 조금은 거부감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컷트와 염색을 하고 완성된 머리 모양입니다.

컷트도 마음에 들어하시고 색깔도 마음에 들어하셔서

넘 기분이 좋은거 있지요. ㅎㅎㅎ, 이 고객님은 재방문이 확실한 고객님이

될 것 같아 기분이 날아 갈 것 같습니다.

 

 

 

 

시술을 끝내고 창밖을 보니

하이마트 제주점 매장의 불을 훤히 밝혔네요.^^

컷트도 마음에 들어하시고 염색도 마음에 들어 나가실 때 다음에

또 오신다니 오늘 하루를 마감하는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