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아이 머리

제주도 미용실 사랑해미용실 남자 어린이 커트~~~

by 화북 2012. 4. 9.

제주도 미용실 사랑해미용실 남자 어린이 커트~~~

 

제주도 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이 오늘은 남자 어린이 커트를 소개해드려요.~~~

이 남자 어린이는 얼굴도 이쁘고 남자다워 커트를 하면서 신경을 많이 썼던 부분이 남자다운 스타일로 커트를 했어요.^^ 

아무래도 어린이니까? 귀여운 모습도 있어야 하기에 그 부분도 세심한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자, 그럼 제주도 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이 오늘 시술한 남자 어린이 커트 모습을 보실까요.

 

 

 

시술 후 전면 모습입니다.

 

ㅎㅎㅎ, 아주 귀엽고 잘 웃던

남자 어린이가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린다고 하니까.

금새 얼굴이 굳어지더라구요. 그래도 아주 이쁘게 사진이 잘 나왔네요.~~~

 

 

 

 

시술 후 좌측면 모습이구요.

 

ㅎㅎㅎ, 처음엔 구레나루를 조금 남겨둘까 하다가

남자 어린이라서 구레나루 부분을 살짝 쳐 올려서 남자답게 시술을 했답니다.^^

 

 

 

 

시술 후 뒷 모습입니다.

 

이 남자 어린이는 두상도 아주 이쁘고

모발 상태도 아주 좋아 다른 헤어디자이너가 시술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두상을 가진 남자 어린이입니다.ㅎㅎㅎ

뒷머리 부분을 시술할 때는 두상 자체는 어른다운 느낌도 들더라구요.~~~

 

 

 

 

시술 후 우측 모습입니다.

 

ㅎ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머리를 자르고 나니 깔끔해 남자다워 보이고 남자 어린이도 시술 후 자기 머리에

조금은 만족을 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어빠와 같이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사진 촬영에 협조를 해주셔서 고마운 말씀을 드리구요.~~~

 

 

♣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