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업공간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 크리스마스 트리 예쁘게 꾸미기

by 화북 2013. 12. 18.

★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 크리스마스 트리 예쁘게 미기

 

며칠 있으면 즐거운 성탄절이지요.

그리고 보니 올 한해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연말 분위기와 성탄절을 기념하기 위해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예쁘게 꾸며봤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환하게 꾸미니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 분위기가 달라 보여 좋습니다.

머리도 손질하고 즐거운 성탄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ㅋㅋㅋ

 

※ 사랑은 사랑을 선택하고 사랑에게 간다.

                                           - 데이비드 호킨스-

 

 

 

화려하지 않지만 조촐하게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화장대 테이블 위에 세팅을 하니 아주 분위기가 살아나며 눈을 즐겁게 합니다.ㅋㅋㅋ

 

 

 

 

 

ㅋㅋㅋ, 연말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입니다.

그러다 보니 거리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볼 수 있는데요.

즐거운 성탄절 분위기를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며 꾸며 보는 것도 좋습니다.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는 제주도미용실, 사랑해미용실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ㅋㅋㅋ 불빛이 반짝일 때마다 분위기가 팍팍 살아나서 아주 좋습니다.

 

 

 

 

전등을 켜서 환하게 미용실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기분이 아주 업되는 게 좋습니다.

성탄절과 연말엔 가족들과 어려운 이웃을 찾아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삶이 더욱 윤택하고 아름답습니다.

이웃님들 즐거운 성탄절 잘 보내시고 며칠 남지 않은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