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업공간

나의 작업공간(제주시 삼도1동 사랑해미용실), 군자란이 꽃을 피우다.~~~

by 화북 2012. 4. 12.

제주시 삼도1동 사랑해미용실에 군자란이 꽃을 피우다.~~~

 

며칠전부터 나의 작업공간(제주시 삼도1동 사랑해미용실)

 한쪽에 자라던 군자란 꽃대가 올라오더니 드디어 이렇게 예쁜 꽃을 피웠답니다.^^

마치 새색시처럼 연분홍 빨간색 꽃을 피워 나의 작업공간(제주시 삼도1동 사랑해미용실)이 환해졌어요.ㅎㅎㅎ

꽃이 오랫동안 피도록 물도 주고 잘 관리를 잘 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