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일아트

하트 네일아트~~~

by 화북 2012. 3. 31.

하트 네일아트!!

꽃샘추위가 새봄을 시샘하며 기승을 부리는 날입니다.^^

봄이 오는가 싶더니 바람도 불고 기온이 내려가 바깥나들이 하기엔 춥게 느껴지네요.^^

여러분들은 새봄맞이를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네일아트로 새봄맞이 준비해 보세요. 그럼 기분이 상쾌하실 겁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하트 네일아트는

여자의 부드러운 손을 더 예쁘게 만들어 보는 사람에게도

사랑을 전하는 묘한 마력이 있는 하트 네일아트랍니다.ㅎㅎㅎ

 

 

 

하트 모양이 네일아트~~~

어떠세요? 아름답고 이쁘지요.^^

한번 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부드러운 여자의 손을 더 예쁘게 보이게 하는 하트 네일아트랍니다.^^

 

 

 

 

사무실에서도 자연스럽게,

남성에게도 당당하게 자신의 손을 어필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다양한 색상을 무늬로

정말 멋진 네일아트를 연출할 수도 있어요.~~~

 

 

 

 

 또한 컬러 초콜렛처럼 멋을 내서

먹고 싶어지는 느낌이 나는 네일아트도 요즘 인기가 많지요.

네일로 사계절, 하나하나의 이벤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삶의 더 풍성해질 것 같지 않나요? 

 

 

원문:http://joshicale.info/?p=6166

 

 

 

 

 

 

댓글